코리안 프렌치 파인다이닝 ‘콘피에르’ 확장 이전
코리안 프렌치 파인다이닝 ‘콘피에르’가 확장 이전 한다고 밝혔다.
‘콘피에르’는 제철 식자재를 프렌치 스타일의 코스 요리로 풀어내는 파인다이닝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편안한 환경에서 콘피에르가 지향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120평 규모의 새로운 공간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공간은 입구부터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솔리드하게 차단되어 있으며, 리셉션은 처음 맞이하는 이의 환대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방은 오픈 키친 형태로 고객들이 요리 중인 셰프들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천장 마감재를 거울처럼 비치는 소재로 사용해 키친의 분주한 모습을 그대로 반영했다.
또한 테이블은 고객들이 키친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바테이블 형태로 설치했으며, 최대 8인까지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룸 공간은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콘피에르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요리는 한국 제철 식자재를 프렌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뮤즈 부쉬부터 쁘띠까지 기승전결 구성을 갖춘 총 9코스로 제공되며, 셰프의 손길로 신선하고 다양한 식재료들이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오픈키친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는 보다 많은 이들이 지속 가능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 분위기를 제공할 것”이라며 “단순히 허기를 채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일상에 신선한 자극과 감동을 주는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공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