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칼스라거’ 수제 맥주 선봬…“마일리지 적립에 항공권 당첨 행운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대한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칼스라거’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2020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5관왕을 휩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맥주를 생산한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항공기 이미지를 넣었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계기로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총 결제 금액 기준 2,000원 당 마일리지 1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데, 프로모션 기간에는 마일리지를 2배로 쌓을 수 있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를 10배 적립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제 시 대한항공 앱에 있는 스카이패스 QR코드를 스캔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마트24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칼스라거’는 인천·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은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은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도 진행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수제맥주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만나는 칼스라거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2년 연속 1위
- 동아제약,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소화 기능 강화
- 컴투스, ‘2025 KBO 포스트시즌’ 후원…“가을야구도 컴프야와 함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2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 3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 ‘HFW 2025 컨퍼런스’ 개최
- 4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 5얌샘김밥, 전남 직거래장터 큰잔치서 '농수산물 판촉 확대 기업' 시상
- 6CGV, 스타크래프트 리그 ‘ASL 시즌 20’ 극장 생중계
- 7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8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9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10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