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시니어 브랜드 ‘키퍼스’ 이마트 입점 기념 할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전국 이마트에 시니어 브랜드 ‘키퍼스(Keepers)’의 성인용 기저귀를 신규 입점하고 이달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퍼스’는 ‘언제 어디서나 지켜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은 브랜드로 강력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성인용 기저귀이다.
이번 이마트에 입점된 제품은 팬티형 기저귀인 ‘키퍼스 언더웨어’와 재접착 가능 테이프형인 ‘키퍼스 와이드 매직벨트’, 교체패드인 ‘키퍼스 라운드형 롱패드’까지 소비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쿠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키퍼스 언더웨어’는 요실금이나 야외활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한 팬티형 타입의 제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밴드가 움직임이 많아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키퍼스 와이드 매직벨트’는 요실금 환자와 거동이 불편한 고령층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는 접착 방식인 매직벨트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키퍼스 라운드형 롱패드’는 ‘키퍼스 언더웨어’, ‘키퍼스 와이드 매직벨트’와 함께 사용하는 교체 패드 제품으로 와이드한 사이즈는 물론 뒷부분이 넓게 라운드 처리되어 누워있는 동안에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시니어를 위한 성인용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날로 커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키퍼스’ 제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게 되었다”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 기간 할인 쿠폰 등도 제공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 물티슈, 생리대 유아기저귀, 시니어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 고려대 의대 해부학교실 유임주 교수, 대한해부학회 으뜸상 수상
- 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계원 의원, “노관규 순천시장 김건희 예산개입 의혹…국회 위증 혐의 고발해야”
- 2韓기업 주도로 마스가 현금·보증 투자…"한국이 주도권 가져"
- 3車관세 15%로 인하…현대차그룹, 연간 2조 원대 이익 개선 기대
- 4시흥시, GTX-C 오이도역 연장 ‘지체 속 한 걸음’
- 5중소기업계 "한미 관세협상 타결 환영"
- 6지리산국립공원, 11월 15일부터 일부 탐방로 폐쇄
- 7한미, 관세협상 세부합의…현금투자 2000억불, 年상한 200억불
- 8마스가, 韓기업 주도로 추진…보증도 포함키로
- 9대통령실 "연간 200억불, 우리 외환시장 감내 가능 범위"
- 10상호관세는 15% 유지…자동차 관세도 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