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코스모스, 모듈러주택 ‘아루가(확장형)' 출시

MCM코스모스가 모듈러주택 갤럭시시리즈 아루가(Auriga)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아루가(확장형)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듈러주택 아루가(확장형)는 주거 모듈과 테라스 모듈이 결합된 형태로 테라스의 일부 공간을 거실과 침실로 유입시켜 공간의 개방감을 부여했으며, 전용면적은 50㎡, 침실·거실&주방·욕실·테라스로 이뤄졌다.
특히 구조용 강철과 목구조의 하이브리드 공법이 적용된 모듈러주택으로 공장에서 사전 설계 제작되기 때문에 설계와 시공의 오차범위가 없고 주택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다.
내부는 현대적 디자인을 중심으로 자연주의 감성을 부여하기 위해 아름다운 나뭇결과 기능성이 뛰어난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했으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시스템창호가 설치됐다. 외부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알루미늄 시트패널로 마감했다.
또한 주택 단지 마스터플랜, 공간기획, 스타일링 등에 필요한 인력·데이터 등의 인프라를 구축 운영하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대처할 수 있다. 여기에 계약, 디자인, 제작, 설치까지 약 40일이 소요돼 일반 주택의 공사 기간보다 매우 빠른 것이 특징이다.
신우 대표작가는 “아루가(확장형)는 세컨드하우스·펜션·글램핑에 최적화시킨 모델로 쾌적한 실내 공간 연출을 위해 단열과 방음 성능 강화, 여기에 욕실, 주방 등 내부 공간 구성까지 고객 편의 중심의 모듈러주택”이라며 “고객 중심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루가(확장형)에 대한 단지 계획·견적·디자인 등 자세한 정보와 전문 상담은 MCM코스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