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리아, 신제품 ‘에어릭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8-30 10:10:00
수정 2023-08-30 10:10:00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코리아는 신제품 ‘에어릭스(AIRIX)’를 출시하고 ㈜용트림, ㈜시가맨을 통해 전국에 배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릭스(AIRIX)’는 특수 세라믹을 액상의 매개체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발열 면적이 넓은 지그재그 구조의 발열판으로 가열해 안전하고 부담 없는 흡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한국인의 흡연습관에 맞춰 제작한 합성 니코틴 하이(Synthetic Nicotine, High)과 합성 니코틴 솔트(Synthetic Nicotine, Salt)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카트리지에는 의료기구에도 사용되는 플라스틱 PCT-G 소재를 사용해 누수 걱정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해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400mAh의 용량이다.
업체 관계자는 “‘에어릭스(AIRIX)’는 더 간편하고, 깔끔하고, 묵직한 타격감을 통해 만족감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코리아는 폐쇄형, 오픈 팟 시스템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