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리아, 신제품 ‘에어릭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8-30 10:10:00
수정 2023-08-30 10:10:00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코리아는 신제품 ‘에어릭스(AIRIX)’를 출시하고 ㈜용트림, ㈜시가맨을 통해 전국에 배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릭스(AIRIX)’는 특수 세라믹을 액상의 매개체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발열 면적이 넓은 지그재그 구조의 발열판으로 가열해 안전하고 부담 없는 흡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한국인의 흡연습관에 맞춰 제작한 합성 니코틴 하이(Synthetic Nicotine, High)과 합성 니코틴 솔트(Synthetic Nicotine, Salt) 두 가지 타입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카트리지에는 의료기구에도 사용되는 플라스틱 PCT-G 소재를 사용해 누수 걱정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해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400mAh의 용량이다.
업체 관계자는 “‘에어릭스(AIRIX)’는 더 간편하고, 깔끔하고, 묵직한 타격감을 통해 만족감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코리아는 폐쇄형, 오픈 팟 시스템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