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신규 광고 모델에 방송인 전현무 발탁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특히 지난달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전면 리뉴얼 출시하며, 사전예약판매도 성공리에 마쳤다. 두 제품 모두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특허기술 원료인 ‘미네바이옴’이 함유되어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특허 6종을 보유한 아이엘바이오와 합병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업제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전현무님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어헤즈 광고 모델로 최적이라 판단했다”며 “신규 광고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헤즈는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지난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