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신규 광고 모델에 방송인 전현무 발탁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특히 지난달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전면 리뉴얼 출시하며, 사전예약판매도 성공리에 마쳤다. 두 제품 모두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특허기술 원료인 ‘미네바이옴’이 함유되어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보습, 진정, 모근강화에 도움을 준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특허 6종을 보유한 아이엘바이오와 합병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업제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전현무님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어헤즈 광고 모델로 최적이라 판단했다”며 “신규 광고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헤즈는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지난 5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 수출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장암으로 혈변 봤다면 이미 진행암…조기검진 필수
- 동아ST, 입센코리아와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 공동판매
- 한의협, '간(肝)에 안전한 한약' 포스터 전국 한의원에 배포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개원 2주년 기념식 성료
- C&C신약연구소, ‘호산구성 식도염 치료제’ 국가신약개발사업 선정
- 대웅제약, 골 재생 유도 단백질 ‘BMP-2’ 원료의약품 허가…”뼈 잘 안 붙는 환자에게 도움”
- 독한 췌장암, AI 이용해 수술 후 예후 예측
- 쉰 목소리 2주 이상 계속되면…'후두암'이라고?
- 우울증, 집에서 전자약으로…'마인드스팀' 향후 2년간 비급여 처방 가능
- 신장 7배 커진 다낭성 신증후군 환자, 로봇으로 신장이식 성공…아시아 처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전국 최초 '공공형 수직농장' 준공식 개최
- 2남원경찰서, 2025년 상반기 경찰관 퇴임식 개최
- 3포항교육지원청,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4영천시, "정성 가득한 한 끼” 스타사랑봉사단. .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
- 5영천교육지원청, 수업에 질문을 담다. . .수업나눔 콘서트 개최
- 6김천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대상 확대
- 7포항시 "야간 축제 ‘포송마차’로 송도의 밤 살아났다". . .야간 경제 롤모델 축제로 주목
- 8경주시, 농축산해양국‧농업기술센터 합동 언론브리핑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엔지니어링 체계 지속 성장 위한 대토론회 개최
- 10'정원문화 선도 도시' 기장군, 좌광천 정원등록 기념식수·현판식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