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서울세계불꽃축제 기념상품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음달 7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이하 불꽃축제)’ 개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불꽃축제는 ‘다채로운 색깔로 내일의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밝은 미래(Lights of Tomorrow)’를 주제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이에 용산에 위치해 여의도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불꽃축제 당일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며 모객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 3년 만에 열린 불꽃축제 당시에는 객실 패키지 판매가 조기에 종료되기도 했다.
우선, 올해 객실 패키지는 네 종류로 준비되며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한강뷰 객실 1박이 포함된다. ‘Be the Sparkle 패키지’에는 750ml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이 포함된다. ‘메가 바이트 To-Go 패키지’ 이용객은 육류·치즈·쿠키로 구성된 델리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 진행된다.
먹거리가 풍성한 패키지를 원한다면 셰프가 준비한 2인용 투고(To-Go)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To-Go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디너 뷔페 2인 식사권과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 연계 패키지는 ‘노보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스카이 킹덤’에서도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킹덤은 두 개의 타워 상층부를 이어 31층부터 34층까지 4층 규모로 조성된 공간이다.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과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은 불꽃놀이 현장을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올해 재단장한 ‘카바나 시티’에서도 스페셜 메뉴와 주류를 준비하는 등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불꽃축제 당일 객실 패키지 또는 식음 프로모션 이용을 원할 경우 서울드래곤시티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대전시 목상동 주민공동 목욕탕 확장 준공식
- 2'원자로 열수력 국제학술대회', 20년 만에 부산서 개최
- 3정부, 소규모 재생에너지 사업자에 437㎿ 접속 추진
- 4한국원자력연구원, 제12회 한·일 공동 가속기 여름학교 개최
- 5포항강소특구, 대·중견기업과 개방형혁신 교류회 개최…스타트업 협력 확대
- 6포항시의회,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 개최
- 7영천시-한국수자원공사 포항권지사, 댐주변지역 발전 위해 ‘맞손’
- 8빌리엔젤, 그레닉스 군포공장 '10년 무사고' 달성
- 9SSG닷컴, 이마트 상품 1시간 배송 ‘바로퀵’ 출시
- 10"덕분에 감사합니다" 남원시, 시민 칭찬 친절공무원 직접 격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