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고품질 PB컵라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마트24는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대비 컵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한 가지 스프로 국물 맛을 구현한 일반적인 컵라면의 매출이 19% 증가한 반면 마라, 미역, 양송이, 새우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컵라면은 57%의 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마트24는 별첨스프 3종으로 국물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컵라면을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아 컵라면 고객 잡기에 힘을 쏟겠다는 구상이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은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첨부했다.
특히 새우라면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의 가격은 2,000원이며,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다음달 한 달간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과천시, ‘종량제봉투 디자인권’ 무상 이용
- 2김동연 지사,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3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4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5“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6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7“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8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9“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10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