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21G, ‘에이핑크’ 정은지 Travelog 테마 쁘띠 컬렉션 출시

비스포크 메종21G는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Travelog’ 공연을 통해 정은지만의 특별한 향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메종21G이 공간향을 함께해 정은지의 ‘Travelog 콘서트’를 찾은 팬들과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특히 ‘당신만의 향을 찾아드립니다(We Create Your Scent)’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청담동 아뜰리에 매장에서 전문 센트 디자이너와 정은지가 직접 참여한 조향을 공연장에 선보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Travelog 콘서트에 알맞게, 메종21G와 정은지가 함께 디자인한 Travelog의 향을 콘서트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산책’과 여유로움 그리고 자연 속에서의 쉼과 같은 느낌을 자아내도록 했다. 또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한정판 쁘띠컬렉션’을 사전 시향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메종21G와 정은지가 함께 선보이는 ‘쁘띠컬렉션’은 Travelog 테마에 맞게 자연 한가운데 있는 듯한 향수 4종을 출시할 예정으로 각 테마별로 ‘한아름 가득 안고 있는 꽃다발’, ‘울창한 숲속 안에서의 풀내음’, ‘산책로 입구에서의 바람 향’, ‘만개한 꽃의 정원’ 등으로 구성해 향수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쁘띠컬렉션은 오는 11월 출시, 메종21G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정은지는 “팬들과 함께 향수의 잔향과 같이 오랜 시간 동안 ‘정은지’가 기억될 수 있고, 메종21G과의 아름다운 향이 묻어난 스토리로 팬들에게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정은지가 향을 통해 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 ‘쉼과 여유’가 가장 잘 나타날 수 있는 비스포크 향을 우리가 제안할 수 있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며 “11월 출시되는 정은지의 ‘Travelog 쁘띠컬렉션’을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메종21G는 창의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비스포크 브랜드로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부터 참여한 아티스트의 감각을 담은 리미티드 제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성피로에 체중 증가까지…‘몸이 느려진다’는 신호 놓치지 마세요
- 김한수 이대목동병원장,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치매 위험, ‘유전자 점수’로 미리 알 수 있다
- 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 고려대 의대 해부학교실 유임주 교수, 대한해부학회 으뜸상 수상
- 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조류에너지 1004MW 개발로 지속가능한 미래 열다
- 2SK바이오팜 뇌전증치료제 ‘엑스코프리정’ 품목허가 획득
- 3완도군, '산불 제로' 목표로 가을철 산불방지 총력 대응 태세 돌입
- 4디스켓, 이커머스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 '샵플레이' 공식 런칭
- 5인젠트, ‘eXperDB’ 통해 국내 현실 적합 DR 시스템 청사진 공개
- 6양구사랑상품권, 누적 판매액 2000억 원 돌파
- 7쌍용C&E,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
- 82025 원주시민 체육대회, 시민 화합 속 성황리 마무리
- 9HD한국조선해양, 3분기 영업익 1조538억…전년比 164.5%↑
- 10강원특별자치도, 국비 확보 총력전 돌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