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제2회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10-19 09:55:53
수정 2023-10-19 09:55:5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8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3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2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뷰티 브랜드사에서 유일하게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브랜드 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시간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1부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은 ‘뉴 뷰티’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열린 2부 순서에서는 사전 준비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각각의 제품과 메이크업 체험, 참가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오늘날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채널의 성장 요인은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구축에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플랫폼사와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영홈쇼핑, 소비자 상품평가 위원회 모집
- 단꿈아이,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4권 출간
- 비로보틱스, 월 3만 원대 렌탈형 ‘배민로봇 오토쿡’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조리기기 4종,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
- 마케티바, 병원 블로그 마케팅 특화 콘텐츠 개선 프로세스 도입
- 에어서울, 일본 주요 노선 탑승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LG디스플레이, AI 어시스턴트 도입…"화상회의 자동 통번역"
- LG전자, 메가박스에 ‘LG 미라클래스’ 공급…"시네마 LED 주도"
- 서울서 시작된 부동산 초양극화, 대구·부산까지 확산
- [이혜란의 車車車] “한번 주유하면 1000km 간다고?!” 이차 뭐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홈쇼핑, 소비자 상품평가 위원회 모집
- 2강진 '전라병영성 축제' 흥행 대박났다
- 3단꿈아이, ‘도슨트 이창용의 미술 대모험' 4권 출간
- 4비로보틱스, 월 3만 원대 렌탈형 ‘배민로봇 오토쿡’ 출시
- 5삼성전자 비스포크 조리기기 4종,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
- 6전남교육청, 한국어 교육 담당자 연수 실시
- 7수성구 캐릭터 ‘뚜비’, 일본 Expo in Rinku 두 번째 참가
- 8대구 수성구 한국전통문화체험관, 방한 관광객 대상 K-푸드 체험 중심지로 '우뚝'
- 9수성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고산노인복지관, 치매예방‧관리 업무협약 체결
- 10위즈플러스, 수성구청에 이웃돕기 성품 기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