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넬, ‘샴페인 드 브노쥬’ 콜라보 디너 성료

㈜와이넬은 JW 메리어트 제주, 더 플라잉 호그에서 진행한 ‘샴페인 드 브노쥬 디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샴페인 드 브노쥬’는 앙리 마르크 드 브노쥬(Henri-Marc de Venoge)에 의해 1837년 에페르네에 설립된 샴페인 하우스로 1882년 그랑드 마르끄(Grandes Marques)라는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 연합’을 설립한 역사적인 샴페인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특히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와 소믈리에 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 100여개의 미슐랭 레스토랑에 리스팅되어 있는 가스트로노미(Gastronomy) 샴페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샴페인 드 브노쥬’의 수출 디렉터 필립 만프레디니(Philippe MANFREDINI )가 드 브노쥬의 주요 샴페인들과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드 브노쥬 꼬또 샹쁘누아’ 2종을 함께 소개했다.
‘드 브노쥬 꼬또 샹쁘누아 샤르 아도네, 라 포르트 드 듀’의 경우 연간 1000병, ‘드 브노쥬 꼬또 샹쁘누아 라 포레’의 경우 연간 2000병만 생산되는 레어 와인으로 부르고뉴 프리미엄급 와인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디너에서는 ‘샴페인 르 마르끼 드 마리약 브륏(Champagne Le Marquis de Marillac Brut)’, ‘샴페인 드 브노쥬 프린스 브륏 1st Edition(Champagne de Venoge Princes Brut)’, ‘샴페인 드 브노쥬 꼬르동 블루 브륏 로제(Champagne de Venoge Cordon Bleu Brut Rosé)’ 등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이 소개됐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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