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센스 컴퍼니, 인센스 스틱 브랜드 ‘HEM’과 단독 콜라보 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1-06 09:01:35
수정 2023-11-06 09:01:35
정의준 기자
0개

㈜헤븐센스 컴퍼니가 가을날의 향 테라피를 위해 세계적인 인센스 스틱 브랜드 ‘헴(HEM)’과 독점 콜라보 상품 5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헤븐센스 컴퍼니가 헴과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마살라 인센스 스틱 시리즈’ 베스트 향 5종은 기존 헴 브랜드 마니아층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화이트머스크, 찬단, 더 문, 라벤더, 레인포레스트 등이다.
이번 베스트 향 5종은 인도 장인의 전통적인 핸드롤링 기법으로 하나씩 수작업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으로 허브, 우드, 꿀, 자연 레진, 순수 백단향 분말 및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자연 재료를 혼합해 기존 제품보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연기가 적고 내추럴한 향기가 오랫동안 실내에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히 헤븐센스와 헴 인센스 코리아를 통해서만 유통되는 시그니처 금색 로고가 적용된 단독 골드 패키지를 마련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
한편 ‘프리미엄 마살라 인센스 스틱 시리즈’ 제품은 헤븐센스 컴퍼니 스마트 스토어와 헤븐센스 성수 연무장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의기협-천식알레르기학회, ‘중증 천식 치료 보장성 확대' 심포지엄 개최
- 입 속 궤양 3주 지나도 안 낫는데…혹시 ‘구강암’?
- 스트레이 키즈 리노,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
- 수면무호흡증, 뇌 노폐물 배출 저하시켜…치매 유발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I 의료 사고' 법적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까?
- 2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 3광주 동아여중 이금비 양, 빛고을 패션위크 주니어 '1위'
- 4한화그룹, 계열사 3곳 대표이사 인사…'김우석·양기원·김재형' 내정
- 5규제 강화에…금융지주社, 자본확충 박차
- 6새마을금고, 감독권 이관 재점화…김인 리더십 '흔들'
- 7카톡에 챗GPT 도입…떠난 이용자 발길 되돌릴까
- 8HD현대 정기선 “美 해양 르네상스 파트너 될 것”
- 9‘수익 부진’ LF푸드…‘2인 대표’로 체질 개선 속도
- 10회장 선거 앞둔 금투협, '방만 경영' 도마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