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응모 이벤트’에 1만 3,000명 몰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라면 리뉴얼을 맞아 기획한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 응모 이벤트’에 총 1만 3,000건의 사연이 접수됐다고 21일 밝혔다.
삼양라면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귀찮음 한 그릇 덜어 드립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설거지를 미룰 수밖에 없던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았다. 첫 5일만에 약 5,000건의 사연이 몰렸으며, 이후 SNS, 커뮤니티 등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총 1만 3,000건이 넘는 응모가 모였다. 이 중 추첨을 통해 750명에게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를 증정하며, 추가로 추첨한 200명에게 삼양라면 맞춤 냄비를 제공한다.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는 고압 컵 세척기를 개량해 만든 라면 냄비 전용 세척기다. 라면을 끓이고 남은 기름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초고압 분사 방식인 풀 콘(Full Cone) 노즐을 적용했다. 소량의 주방세제로도 간편하게 설거지를 마칠 수 있어 자취생, 1인가구, 학부모 등에게 관심을 받았다.
지난 3일 론칭한 삼양라면 디지털 캠페인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 교수가 라면 냄비 설거지라는 벽에 부딪히다가 삼양라면 초고압 세척기를 통해 지친 하루의 귀찮음을 덜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누구나 경험하는 일상 속 라면 냄비 설거지를 ‘공감’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재해석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라면 없는 라면 광고’라는 내용과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넘어서기도 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서울 성수에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전시 개최
- 인드림헬스케어, 제주지역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다제약물 관리 솔루션 제공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도 로켓배송”…쿠팡과 맞손
- 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기아, 서울 성수에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전시 개최
- 2엑스피펜, 165Hz 고주사율 'Artist Pro 24 (2세대)' 출시
- 38년 만에 청평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청평 수자인 더퍼스트’
- 4화성예술지원사업 공모 당선작 '불편한 블루스' 출간
- 5에이이엠모빌리티, 미혼모자 생활시설 ‘도담하우스’에 후원금 전달
- 6인드림헬스케어, 제주지역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다제약물 관리 솔루션 제공
- 7'2024 베트남 쌀국수 페스티벌' 성료
- 8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9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10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