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리코코 이모션 러그매트 완판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 꿈비는 지난 10월 선보인 ‘리코코 이모션 러그매트’가 1차 완판되어 신규 디자인까지 확대한 추가 오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코코 이모션 러그매트’는 러그 형태로 설치하고자 하는 공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1.5cm의 두께와 층간소음 저감 효과까지 잡은 제품이다. 특히 8중 구조의 고밀도 쿠션이 충격을 자연스레 분산·흡수해 층간소음 저감에 효과가 있다.
또한 모서리를 스퀘어 형태로 제작해 여러 장을 붙여 사용할 때도 틈새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단품 러그 형태로 쓸 수 있어 활용성도 높다. 여기에 특수 안티 스크래치 필름 코팅이 앞뒷면 뿐 아니라 측면까지 고주파 마감 처리돼 뜯어짐 방지 및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공간에 따라 연출 가능하도록 솔리드패턴와 웨더프렌즈 패턴의 2way 리버서블 형태로 제작돼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이번 추가 오더에는 크런치 패턴이 신규로 출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공동주택 층간소음 기준 규정이 강화됨에 따라 층간소음 방지를 위한 매트 시공에 대한 양육 가구의 부담이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꿈비 리코코의 기존 유아매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모션 러그매트가 시공 매트에 대한 비용 및 공간 활용의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꿈비는 하반기 주력 매출원인 유아가구의 리뉴얼 및 유아 매트 신제품 출시를 통해 유아 가구 매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가전제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