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닥터스, 고혜진 아나운서 홍보대사 위촉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는 지난 27일 고혜진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고혜진 아나운서는 경희대 음악대학교 관현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SBS CNBC 앵커, 키움증권 앵커, 한국경제 캐스터, 미인대회 출신이다. 또한 책임감, 전문성을 갖추어 최근 일반 기업에서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 10년 간 스포츠닥터스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인연을 이어왔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스포츠닥터스 유튜브 채널과 음악회, 행사, 통역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고혜진 아나운서뿐 아니라 배소윤, 이새미, 김은비 아나운서도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고혜진 아나운서는 “세계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에 위촉돼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 의료지원 봉사활동에 남다른 책임감과 애정으로 스포츠닥터스가 전세계 많은 기업들과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펼쳐지는 움직이는 종합병원 구축, 해외 거점병원 의료지원, 6·25 한국전 참전용사 후원 사업 등을 널리 알려지도록 힘쓸 것”이라며 “이를 위해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제품을 널리 알려 수많은 생명을 살리는 봉사에도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은 “고혜진 아나운서는 10년 전부터 봉사에도 참여하고 다수의 음악회에도 참여해서 좋은 일을 많이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봉사에도 적극 참여했다는 의지를 보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닥터스는 국내∙외 의료, 스포츠,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세계최대 보건의료 NGO 단체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