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2-04 09:41:41
수정 2023-12-04 09:41:41
정의준 기자
0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이 미스터리 피규어를 포함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은 달콤한 딸기와플에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24종이 랜덤으로 하나씩 들어있는 제품으로 직접 플레이모빌 부품을 조립해 나만의 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핑크빛 딸기 코팅이 된 달콤한 딸기와플을 즐기며, 피규어도 뽑는 재미까지 챙긴 이번 제품은 연말 아이들은 물론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트를 위한 선물로 좋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모빌은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 출시를 기념해 LG전자 스탠바이미, 아이패드 프로, 플레이모빌XXL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스크래치 행운권도 제공할 계획이며, 해당 제품은 전국 토이저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 경희대병원 이승현 교수, 국제학술대회서 최우수 연제상 수상
- 고대구로병원 김현구 교수, 단일공 흉부 로봇수술 세계 첫 500례 달성
- 고도난시 교정도 정확하게…‘스마일프로’ 주목받는 이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