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웍스,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 출시 1주 만에 완판
문화·생활
입력 2023-12-12 08:56:20
수정 2023-12-12 08:56:20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웍스(gloworks)는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를 출시 일주일 만에 최초 입고분 1만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클렌징 브러시’는 기존 글로웍스 디바이스 보유한 고객들이 간편하게 헤드부분을 교체해 클렌징부터 각질관리는 물론 탄력 마사지기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징 브러쉬’ 기존 4D 진동 디바이스의 효과와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민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인플루언서 은젤(eungell)과 협업해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 입고 일주일만에 최초 입고분을 완판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웍스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