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웍스,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 출시 1주 만에 완판
문화·생활
입력 2023-12-12 08:56:20
수정 2023-12-12 08:56:20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웍스(gloworks)는 신제품 ‘클렌징 브러쉬’를 출시 일주일 만에 최초 입고분 1만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클렌징 브러시’는 기존 글로웍스 디바이스 보유한 고객들이 간편하게 헤드부분을 교체해 클렌징부터 각질관리는 물론 탄력 마사지기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징 브러쉬’ 기존 4D 진동 디바이스의 효과와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민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인플루언서 은젤(eungell)과 협업해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 입고 일주일만에 최초 입고분을 완판했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웍스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