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랜드, 로컬 파운더스 캠프 2기 선정

반려나무 식목 브랜드 ㈜소라랜드(대표 엄소라)가 로컬 파운더스 캠프 2기에 최근 선정됐다고 밝혔다.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소라랜드는 차 한 잔의 여유로움과 함께 개인별 탄생나무를 심고 키우며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나무 한 그루를 심고 가꾸면서 특별한 일상들을 기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만의 반려나무를 키우면서 온전히 자연을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낼 수 있으며, 배우자, 자녀 및 부모님, 소중한 사람을 위해 특별한 반려나무를 함께 심고 키울 수 있다.
또한 운영진은 멤버십 고객들의 나무를 케어하고 관리하고 멤버십 고객은 자신의 반려나무를 보러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반려나무를 심으면 가족 모두가 평생 우대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컬 파운더스 캠프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해 충남 지역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청년창업팀을 발굴하는 사업으로 소라랜드는 1·2차 심사, 분야별 특성화 교육, 프로젝트 수행, 최종보고 등의 과정을 거쳐 반려나무라는 창의적인 사업 아이템을 높게 평가받아 캠프 2기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과거부터 나무는 다음 세대를 위한 가치 높은 유산으로 여겨져 왔는데 나무를 통해 미래 세대로부터 기억되길 원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리는 문화가 자연스럽게 정착된 것"이라며 "소라랜드 역시 이러한 전통 문화가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업을 본격 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프 2기에 선정된 소라랜드는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브랜딩 및 공간 코디네이터 컨설팅, 특성화 교육, 전문가 1:1 맞춤형 컨설팅 및 멘토링, 전문가 네트워킹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2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3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5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6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7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8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9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10경주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