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케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SNS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12-18 08:21:59 수정 2023-12-18 08:21:5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대표 임성윤)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마케팅 캠페인으로 SNS 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TMCK는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분석해 온라인에서 타깃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하이퍼 리얼리즘’ 스케치코미디 채널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친밀감 형성, 오프라인 대학 축제∙풀 파티 등의 행사를 마케팅 에이전시 특유의 노하우를 살려 디지털 연계성 높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풀어낸 것이 대상 수상에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분석했다.


업체 관계자는 “권위있는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경험에 기반한 분석적 사고를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에이전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 디지털 광고 협회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