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케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SNS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12-18 08:21:59
수정 2023-12-18 08:21:59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대표 임성윤)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마케팅 캠페인으로 SNS 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TMCK는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분석해 온라인에서 타깃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하이퍼 리얼리즘’ 스케치코미디 채널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친밀감 형성, 오프라인 대학 축제∙풀 파티 등의 행사를 마케팅 에이전시 특유의 노하우를 살려 디지털 연계성 높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풀어낸 것이 대상 수상에 영향을 주었을 것이라 분석했다.
업체 관계자는 “권위있는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와 경험에 기반한 분석적 사고를 통해 브랜드의 니즈를 충족하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에이전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 디지털 광고 협회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