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폴즈, 글로벌 캠페인 ‘벤처 비욘드’ 테마 팝업스토어 오픈
금양인터내셔날의 호주 와인 ‘펜폴즈(Penfolds)’가 오는 2024년 1월 2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에 ‘펜폴즈 벤처 비욘드(Penfolds Venture Beyond)’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펜폴즈 글로벌 캠페인 ‘벤처 비욘드’의 새로운 테마 ‘심해(Deep-Sea)’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심해에 대한 경이로움을 탐구하는 것을 환상적인 그래픽 아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천성적으로 탐험가 정신을 강조하는 펜폴즈가 심해 표면 아래에서 답을 찾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으며 미지의 세계로 끝없는 모험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글로벌 프로젝트 테마는 호주 예술가 ‘미카엘 스태포드(Mikaela Stafford)’와 협력해 시각적으로 심해 세계에 대한 생명력과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반영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닷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펜폴즈 시그니처 컬러 ‘레드’를 활용해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스플레이를 연출했다. 또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홀리데이 화이트 텀블러, 수제 밀크 카라멜 틴케이스 세트, ‘리델 와인 윙스 카베르네 소비뇽 글라스’ 다양한 경품을 한정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펜폴즈는 꾸준한 마케팅 활동, 예술가와의 협업 등으로 지속적인 모험과 탐험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통해 펜폴즈의 탐험정신을 한 방울, 한 방울 마다 발견의 맛을 느껴볼 수 있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험과 호기심의 본질을 보여주는 심해 테마 디자인의 ‘펜폴즈 빈 28 쉬라즈 더매틱 패키지’는 2024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