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밝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트리플샤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12-21 08:10:24
수정 2023-12-21 08:10:24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투명한 피부를 위한 이너뷰티 신제품 ‘트리플샤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리플샤인’은 멜라닌 생성을 방지하는 ‘비라이트’와 멜라닌 이동을 억제하는 나이아신, 피부 재생에 관여하는 비타민B5와 비타민C가 담겼으며, 하루 한 포로 멜라닌의 생성, 이동,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 브라이트닝 3단계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핵심원료인 ‘비라이트’는 포도와 감초에서 추출한 천연 추출물로 멜라닌 생성효소인 ‘티로시나제’를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추출물만으로 젤리 제형을 구현하고 유기농 포도 농축액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맛을 낸 것이 장점이다.
오니스트 제품개발팀은 “트리플샤인은 오니스트의 클린 원칙에 따라 설탕, 방부제, 인공착향료 등을 일절 배제했다”며 “약사,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오니스트의 자문단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트리플샤인은 최상의 이너뷰티 제품을 만들기 위한 오니스트의 3년간의 노력의 총체”라며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니스트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