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메트리,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2차전지용 X-ray 검사장비 전문기업 ㈜이노메트리(대표 이갑수)는 지난 20일 경기도 화성 본사에서 주요 협력사들을 초청해 동반성장 간담회를 열고 상생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노메트리는 배터리 내부를 X-ray 및 CT로 촬영∙분석해 불량을 찾아내는 비파괴 검사장비전문업체로 지난 2021년 ESG경영을 본격 도입해 내부 윤리규정 제정 공표, 제보 핫라인 설치 등 제도적 기반을 확립, 2022년 이후로는 임직원 윤리서약, 협력사 간담회, 준법 모니터링 강화, 청렴 캠페인 시행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갑수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 대표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이노메트리가 다방면으로 추진 중인 ESG경영에 대한 소개와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협약식, 상호이해와 협력을 위한 간담회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2회째를 맞는 협력사 간담회는 ‘상생’에 초점을 맞춰 견고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 실현에 집중했다.
업체 관계자는 “공동의 발전과 지속성장을 이루기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사업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며 “앞으로 매년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해 소통과 상호신뢰의 폭을 넓혀가겠다”라고 전했다.
이갑수 이노메트리 대표는 “이노메트리의 지속성장을 든든히 지원해 주는 협력사들의 헌신과 노력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외부 환경의 어려움 속에서도 주요 고객사들의 증설 계획은 꾸준히 진행 중이고, 당사 또한 2024년 역대 최대 매출 및 수주 달성을 기대하는 만큼 경영효율성 증대와 기술경쟁력 강화 등 완벽한 파트너십을 발휘해 ‘원팀’으로서 공동의 발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연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