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진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책제안코너 ‘동구 오른소리’ 개설
전국
입력 2023-12-29 16:33:07
수정 2023-12-29 16:33:07
김정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우성진 국민의힘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대구 동구 용계삼거리 선거사무소에 정책제안코너 ‘동구 오른소리’를 개설했다.
‘동구 오른소리’는 우 예비후보가 주민들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목소리를 제안받아 공약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개설했다.
정책 제안은 주민들이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메일 등을 통해 받으며 현장에서 우 예비후보에게 직접 전달해도 된다.
공항 후적지 개발, 팔공산 국립공원 보전, 금호강과 혁신도시 발전 방안, 안심뉴타운 개발, 동구 교육과 의료문제 등의 지역 현안은 물론 생활 속의 크고 작은 정책까지 다양하게 제안 받는다.
또 선거사무소에서 후보와 주민이 직접 만나 상담을 하는 ‘주민 소통의 날’을 만들어 ‘주민 곁 우성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동구 주민 모두가 정책자문단이라고 밝힌 우 예비후보는 “주민이 제안한 정책이 더 현실적이고 중요하다”며 ‘현장에서의 생생한 주민 목소리를 모아 공약으로 만들고 다시 주민들에게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건희 특검, 함성득 조사…‘공천 개입 의혹’ 관련
- 2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지금, 우리다
- 3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4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5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 6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 7테슬라 “xAI 투자, 주주가 판단”…11월 주총서 표결 추진
- 8정부, G20회의서 개도국 사회보호제도 논의
- 9다시 주목 받는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셀럽 SNS에 잇따라 등장
- 10영남대, 일본 NSG 그룹과 맞손. . .글로벌 교육 협력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