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1-03 08:14:48
수정 2024-01-03 08:14:48
정의준 기자
0개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눈서울’은 시눈의 로고플레이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으로 현재 에코백 24종이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인을 늘려가 예정이다.
공개된 에코백은 시눈의 로고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프린트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2가지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자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눈서울’ 라인은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로고플레이를 지양하던 시눈에게는 커다란 변화”라고 전했다.
이어 “정규 시즌 외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눈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으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시눈은 오는 2월 스프링 시즌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