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1-03 08:14:48
수정 2024-01-03 08:14:48
정의준 기자
0개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에센셜 라인 ‘시눈서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눈서울’은 시눈의 로고플레이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으로 현재 에코백 24종이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인을 늘려가 예정이다.
공개된 에코백은 시눈의 로고가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프린트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2가지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자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눈서울’ 라인은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로고플레이를 지양하던 시눈에게는 커다란 변화”라고 전했다.
이어 “정규 시즌 외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눈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으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시눈은 오는 2월 스프링 시즌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