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리브, ‘로맨티크 바디케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1-12 14:04:55
수정 2024-01-12 14:04:55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가 지난 12월 2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로맨티크 바디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확장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로맨티크 바디케어’ 제품은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담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과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이퀄리브가 보여줬던 안정적인 성분과 제형을 바디케어에도 그대로 적용힌 제품이다.
특히 최근 기후변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위해 자연유래성분과 식물성 특허원료 등을 제품에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이후 처음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누적시청자수 30만명을 기록했다”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라이브 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아영 이퀄리브 대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균형의 가치를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