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스메그, 신제품 리니아 오븐 출시

스메그코리아가 모던한 디자인의 리니아 오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메그(SMEG)는 70년 이상의 오븐 기술력을 보유한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대형 빌트인 가전 라인을 강화, 소비자들의 빌트인 인테리어 가전 선택지를 높이고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스메그코리아는 빅토리아, 리니아, 돌체스틸노보, 클래식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라인을 마련하고 후드, 인덕션, 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인테리어 가전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리니아 오븐’은 에어프라이 기능부터 상하단열선, 컨벡션 모드 등 총 8가지의 가열 방식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컨벡션(열풍) 기능과 68L 대용량 설계로 2가지 메뉴도 동시에 조리 가능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오븐 내부 5면에는 이지 클리닝 에나멜 코팅을 적용하고 고온과 수분으로 내부 오염물을 불려 손쉬운 제거를 돕는 스팀 세척 기능을 탑재, 빌트인 오븐 유지∙관리에 대한 실용성도 높였다.
디자인 콘셉트는 ‘선의 미학’과 ‘우아한 빛’으로 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리니아 시리즈의 장점을 살려 심플하지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도어 마감에는 '미스틱 그레이' 글라스를 활용, 제품에 닿는 빛의 각도에 따라 다르게 연출되는 반사광의 아름다움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업체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방 가전 역시 빌트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스메그는 70년 이상의 가전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빌트인 가전 솔루션은 물론, B2B 빌트인 사업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메그코리아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까지 직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니아 오븐, 인덕션, 후드 등 인기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 세브란스, 심방세동 최신 치료법 '베리펄스' 국내 첫 100례 달성
- [인사]삼성서울병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시, 학교폭력 안전망 강화 ‘원팀’ 체제 구축
- 2오세현 아산시장, 진다례 통해 세대 존중과 화합 강조
- 3인천시, 이동형 홍보로 ‘안전한 도시’ 이미지 강화
- 4천안시, 밤이 머무는 도시 만든다
- 5당진시,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출발…두 달간 집중 모금
- 6한미약품 면역조절 항암 신약 HM16390, 글로벌 단독·병용 임상 순항
- 7임실군, 내년 임실N치즈축제 준비 본격화
- 8푸드테크 기업 넷, 고체형 토닉워터 ‘포켓토닉’으로 해외 진출
- 9예술이 바라본 'AI시대' "인간은 기계에 지배당할 것인가"
- 10KB국민카드, 겨울방학 맞이 해외호텔 예약 할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