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경영∙임현태 발탁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가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경영과 임현태를 발탁하고 함께 제작한 광고를 TV와 라디오를 통해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웰메디는 지난 1994년에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한 김수홍 박사가 설립한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과거 외국산 브랜드가 주를 이루던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자체 기술력으로 임플란트 국산화를 성공한 바 있다.
특히 ‘치아와 가장 유사한 임플란트를 만들어야 한다’는 사명감 아래 기존 임플란트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기술력과 수명, 디자인 측면에서 뛰어난 임플란트를 생산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04년 제5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 수훈, 우수중소기업인상, 벤처기업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국내외 치과의사와 임상 전문가를 대상으로 치과용 임플란트, 골형성단백질, 시술기구 및 임상 교육을 제공 중이며, 매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코웰 국제 컨퍼런스를 통해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지식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에 법인을 두고 70여개국에 치과용 임플란트 및 치과 기자재를 수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유행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경영, 배우 임현태를 코웰메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두 배우와 함께 더욱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두 모델과 함께한 광고의 TV 송출 및 신년을 맞이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의기협-천식알레르기학회, ‘중증 천식 치료 보장성 확대' 심포지엄 개최
- 입 속 궤양 3주 지나도 안 낫는데…혹시 ‘구강암’?
- 스트레이 키즈 리노,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
- 수면무호흡증, 뇌 노폐물 배출 저하시켜…치매 유발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은행, WM·RM 융합 RWM 전문가 과정 운영
- 2JB금융, 3분기 당기순이익 2132억원…역대 최대 실적
- 3안산시, 재외동포청 공모사업 선정… 국비 확보 정착지원 강화
- 4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5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6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7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8'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 9최경식 시장, 기재부 연이어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 10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