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아이비티코리아 '맞손'…중국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본격적인 중국 현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비티코리아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이비티코리아(구 NHN 커머스인터내셔널)와 총판 계약이라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도우인, 콰이쇼우와 KA 채널(왓슨, 월마트, 샘스클럽 등), CS 채널(세포라, 당삼채 등), 신유통 채널(미니소, 헤이동 등)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기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받았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등 마스크팩 품목뿐만 아니라, 최근 위생허가를 획득한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등을 앞세워 스킨케어로 제품군을 확장해 상품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샤우홍슈, 위챗, 웨이보, 도우인 등의 각종 소셜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 내 온∙오프라인 매출 신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과 전략적 제휴 파트너가 된 아이비티코리아는 지난해 3월 글로벌 커머스 업체 중 유일하게 중국 틱톡 ‘도우인’의 수입상품 공급사로 선정됐다. 도우인은 중국 최대 콘텐츠 공유 플랫폼이자 인터넷 쇼핑몰로 엔터테인먼트와 쇼핑 요소를 결합해 현지에서 많은 이용자 수를 확보한 플랫폼이다. 또한 지난 9월,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중국의 대표 커머스 기업이자 중국의 대표 왕홍인 ‘신바’가 이끄는 ‘신쉔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현지 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아이비티코리아와 제품력을 갖춘 리더스코스메틱이 만나 중국 시장 내 한국 뷰티 제품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떨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12월 연이어 오픈
- 2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3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4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5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6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7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8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9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10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