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아이비티코리아 '맞손'…중국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본격적인 중국 현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비티코리아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이비티코리아(구 NHN 커머스인터내셔널)와 총판 계약이라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도우인, 콰이쇼우와 KA 채널(왓슨, 월마트, 샘스클럽 등), CS 채널(세포라, 당삼채 등), 신유통 채널(미니소, 헤이동 등)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기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받았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등 마스크팩 품목뿐만 아니라, 최근 위생허가를 획득한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등을 앞세워 스킨케어로 제품군을 확장해 상품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샤우홍슈, 위챗, 웨이보, 도우인 등의 각종 소셜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 내 온∙오프라인 매출 신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과 전략적 제휴 파트너가 된 아이비티코리아는 지난해 3월 글로벌 커머스 업체 중 유일하게 중국 틱톡 ‘도우인’의 수입상품 공급사로 선정됐다. 도우인은 중국 최대 콘텐츠 공유 플랫폼이자 인터넷 쇼핑몰로 엔터테인먼트와 쇼핑 요소를 결합해 현지에서 많은 이용자 수를 확보한 플랫폼이다. 또한 지난 9월,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중국의 대표 커머스 기업이자 중국의 대표 왕홍인 ‘신바’가 이끄는 ‘신쉔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현지 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아이비티코리아와 제품력을 갖춘 리더스코스메틱이 만나 중국 시장 내 한국 뷰티 제품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떨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카드, 7월 여름 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 거래소, 오는 11일 코넥스·코스닥 이전상장 설명회 개최
- BNK금융 원화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디지털 금융시장 본격 공략
- 미트박스글로벌,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획득
- 시스템반도체 전문기업 '싸이닉솔루션' 코스닥 상장
- 원유니버스, PC 게임 '던전 스토커즈' 8월 13일 얼리 출시
-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 "성장동력 발굴과 AI 활용으로 혁신 선도"
- KB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시니어 사업 확대
- 신한銀 창립 43주년 기념식…정상혁 행장 "일류 은행으로 나아갈 것"
- 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상화’ 갈길 먼 한온시스템, 한국타이어 발목 잡나
- 2美 관세 폭탄에…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
- 3‘DL·현대·GS’ 반등, ‘대우’ 주춤…건설사 2분기 실적 희비
- 4이랜드리테일의 헛발질? 비상경영?…“자회사 개편 원점”
- 5장성군, 관광객 유치 위한 여행경비 지원…최대 20만 원
- 6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충북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7롯데카드, 7월 여름 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 8명현관 해남군수, 폭염·민생경제 회복에 총력
- 9수원시 농수산물 '방사능 안전성 검사,, 적합'
- 10신세계百, 7월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