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아이비티코리아 '맞손'…중국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본격적인 중국 현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비티코리아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이비티코리아(구 NHN 커머스인터내셔널)와 총판 계약이라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도우인, 콰이쇼우와 KA 채널(왓슨, 월마트, 샘스클럽 등), CS 채널(세포라, 당삼채 등), 신유통 채널(미니소, 헤이동 등)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기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받았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등 마스크팩 품목뿐만 아니라, 최근 위생허가를 획득한 ‘카밍 바이오틱스 앰플’,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등을 앞세워 스킨케어로 제품군을 확장해 상품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샤우홍슈, 위챗, 웨이보, 도우인 등의 각종 소셜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 내 온∙오프라인 매출 신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과 전략적 제휴 파트너가 된 아이비티코리아는 지난해 3월 글로벌 커머스 업체 중 유일하게 중국 틱톡 ‘도우인’의 수입상품 공급사로 선정됐다. 도우인은 중국 최대 콘텐츠 공유 플랫폼이자 인터넷 쇼핑몰로 엔터테인먼트와 쇼핑 요소를 결합해 현지에서 많은 이용자 수를 확보한 플랫폼이다. 또한 지난 9월, 라이브커머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중국의 대표 커머스 기업이자 중국의 대표 왕홍인 ‘신바’가 이끄는 ‘신쉔그룹’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현지 시장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아이비티코리아와 제품력을 갖춘 리더스코스메틱이 만나 중국 시장 내 한국 뷰티 제품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떨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 한켐 "OLED 부문 '발광층 소재' 매출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출시…"에너지 효율 강화"
- 2‘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LG·SKT·네이버·업스테이지·NC
- 3인천시, ‘사람 중심 AI 공존도시’ 비전 발표
- 4"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5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6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7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8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9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10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