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프올로지, EGF 스포츠 스프레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1-18 12:55:41
수정 2024-01-18 12:55:41
정의준 기자
0개

EGF올로지는 몸과 마음 피부까지 건강한 스포츠를 하기 위한 ‘EGF 스포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GF 스포츠 스프레이’는 EGF 단일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에 2차 감염 없이 수딩, 운동 후 지친 피부를 위한 맞춤 애프터 스포츠 스킨 케어, 각종 자극으로부터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의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이지에프올로지는 제품 출시와 함께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 주식회사 국가대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EGF올로지와의 협업은 스포츠 스킨 케어 시장 개척을 위한 프로젝트이다.
주식회사 국가대표는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의 재능을 활용해 유소년, 청소년 및 성인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며, 국민 건강 향상에 기여 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유망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건강한 스포츠 활동 확산을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주식회사 국가대표와 EGF올로지는 스포츠 전용 제품 출시를 계기로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스킨 케어 카데고리를 개척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EGF 스포츠 스프레이’는 주식회사 국가대표에서 지원하는 스포츠 클럽과 EGF올로지 온라인 몰에서 판매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