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규 TV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 전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24년도 TV 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2024년을 맞아 신규 론칭하는 TV 광고 영상을 통해 143년 헤리티지를 집약한 씰리만의 수면과학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에 대한 자신감을 감성적으로 드러냈다.
특히 19일부터 전파를 타는 광고 영상의 주제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합성어로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숙면에 들도록 개발한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뜻한다.
이번 TV 광고는 씰리 매트리스 위에서의 숙면이 선사하는 삶의 질적 향상을 편안한 무드로 녹여냈다. 위층으로 향하는 나선형 구조의 계단은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은유함과 동시에 수면의 질 향상이 삶에 미치는 상승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목화를 광고의 주요 소품으로 활용해 목화솜 매트리스를 개발하며, 시작한 143년 브랜드 헤리티지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엑스퀴짓(Exquisite)’은 씰리침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지난 2020년 첫 출시 이후 2022년 업그레이드한 제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씰리는 엑스퀴짓의 흥행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엑스퀴짓 차세대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김정민 씰리침대 김정민 담당 이사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씰리침대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영상 속 숨은 기획 의도를 발견하는 ‘이스터 에그’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호텔 디럭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판매점, 아울렛 등의 공식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최신 방사선치료 ‘FLASH’…정상조직 보호 원리 밝혀져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의기협-천식알레르기학회, ‘중증 천식 치료 보장성 확대' 심포지엄 개최
- 입 속 궤양 3주 지나도 안 낫는데…혹시 ‘구강암’?
- 스트레이 키즈 리노,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빛고을 광주, 세계3쿠션 최정상 선수들 모인다
- 2SPC 파리바게뜨,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개점
- 3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공방' 변신…연말 인증샷 성지 노린다
- 4"노동당사 평화로 물들여"…파나소닉, 해방 80주년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참여
- 5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 6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7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8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9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10"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