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새로운 TV-CF 온에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자코모는 가죽, 패브릭, 내장재까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국내 생산, 주문 제작을 원칙으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온라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소파전문브랜드 중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공개된 이번 TV CF에서는 현빈이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소파가 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코모가 변함없는 1등소파가 되기까지 집요한 몰입의 시간과 수작업으로 그 결과를 이뤄냈음을 보여준다.
특히 TV CF에 현빈과 함께 등장하는 제품은 모듈형 소파인 ‘헴프 4인 코너형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자코모의 스테디셀러 패브릭 소재인 젠위브로 만든 소파로 벨벳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이지클린 기능과 다양한 검증을 완료해 아이와 반려동물,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였기에 변함없는 1등소파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서 엄격하고 끈질긴 집요함으로 최상의 소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TV CF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F 속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