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새로운 TV-CF 온에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자코모는 가죽, 패브릭, 내장재까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국내 생산, 주문 제작을 원칙으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온라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소파전문브랜드 중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공개된 이번 TV CF에서는 현빈이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소파가 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코모가 변함없는 1등소파가 되기까지 집요한 몰입의 시간과 수작업으로 그 결과를 이뤄냈음을 보여준다.
특히 TV CF에 현빈과 함께 등장하는 제품은 모듈형 소파인 ‘헴프 4인 코너형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자코모의 스테디셀러 패브릭 소재인 젠위브로 만든 소파로 벨벳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이지클린 기능과 다양한 검증을 완료해 아이와 반려동물,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였기에 변함없는 1등소파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서 엄격하고 끈질긴 집요함으로 최상의 소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TV CF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F 속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2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3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4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5“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6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7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8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9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10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