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새로운 TV-CF 온에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자코모는 가죽, 패브릭, 내장재까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국내 생산, 주문 제작을 원칙으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온라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소파전문브랜드 중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공개된 이번 TV CF에서는 현빈이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소파가 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코모가 변함없는 1등소파가 되기까지 집요한 몰입의 시간과 수작업으로 그 결과를 이뤄냈음을 보여준다.
특히 TV CF에 현빈과 함께 등장하는 제품은 모듈형 소파인 ‘헴프 4인 코너형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자코모의 스테디셀러 패브릭 소재인 젠위브로 만든 소파로 벨벳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이지클린 기능과 다양한 검증을 완료해 아이와 반려동물,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였기에 변함없는 1등소파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서 엄격하고 끈질긴 집요함으로 최상의 소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TV CF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F 속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