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 공개
웹툰 웹소설 흥행 성공…오디오드라마로 영역확장
AI음악플랫폼 지니, 킬러 오디오드라마 콘텐츠 확보, 유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지니뮤직과 하이브가 공동제작한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이 31일 12시 지니, 멜론 등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DARK MOON: 달의 제단은 그룹 ENHYPEN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 웹소설로 전개됐다.
지니뮤직과 하이브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DARK MOON: 달의 제단을 웹툰, 웹소설을 넘어 듣는 형태로도 즐길 수 있도록 몰입도 높은 오디오 드라마로 재탄생 시켰다.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은 총 14개 트랙을 수록하여 전체 21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일반 음원 스트리밍 방식이 아닌, 유료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된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완벽한 목소리 연기로 청취자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오디오드라마 DARK MOON: 달의 제단은 7명의 소년들이 수상한 전학생 수하에게 알 수 없는 강렬한 끌림을 느끼며 점차 빠져들기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그들 간에 전생부터 이어져 온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관계가 드러나고, 소년들은 자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위험에 맞서게 된다.
김정욱 지니뮤직 AI뮤직본부 본부장은 “당사와 하이브의 협업으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이 웹툰-웹소설을 넘어 소리와 상상력의 조합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오디오드라마로 제작됐다”며 “오디오드라마가 웹툰, 웹소설과 함께 K콘텐츠를 이끄는 콘텐츠영역임을 보여주는 새로운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 디핀, 하반기 인재 채용 본격화…조직 확장 박차
- 지씨셀, 정보보안 특별강연 실시…윤리경영 실천 강화
- 동아제약, 치아교정기 세정제 ‘클리덴트 세정폼’ 출시
- 베트남 에너지효율 활성화, 한국에너지공단과 해답 찾는다
- 인천공항공사, 여름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행
- 고려아연, 지난해 신재생에너지에 ‘사상 최대’ 5600억 투자
-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365mc와 함께 림프종 투병 아동 소원 실현
- 계룡건설, '엘리프 검단 포레듀' 이달 분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2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 3부천문화재단, 공공극장 활성화 간담회 진행
- 4디핀, 하반기 인재 채용 본격화…조직 확장 박차
- 5경기도 북부, '공공의료' 확충... 진짜 '균형발전'인가
- 6지씨셀, 정보보안 특별강연 실시…윤리경영 실천 강화
- 7동두천시, 공무직 인건비 항의...“제값 받고 싶다”
- 8동아제약, 치아교정기 세정제 ‘클리덴트 세정폼’ 출시
- 9베트남 에너지효율 활성화, 한국에너지공단과 해답 찾는다
- 10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지역 191개교 학교장 간담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