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네스,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전국 CU 편의점 입점

와인 수입 전문 업체 에르네스㈜는 ‘스톤베이 소비뇽 블랑’이 전국 CU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스톤베이 소비뇽 블랑’은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 블랑 포도 품종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레몬, 라임, 자몽, 말린 허브의 섬세한 향과 패션푸르트가 살짝 가미된 말보로의 소비뇽 블랑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산미와 뒷맛으로 계속 마시고 싶은 매력적인 와인으로 해산물, 특히 회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특히 20∙30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로 괄목할 만한 신장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호불호가 없는 화이트 와인이자 어느 음식에나 마셔도 좋은 친숙한 맛이라는 평가로 혼술와인, 야식와인이라는 키워드로 각종 SNS 및 블로그에 자주 업로드 되고 있다.
여기에 유명 미식 유투버 ‘비밀이야’가 1일 1병을 마신다는 입소문을 타며, 외식, 혼술 문화에 최적의 페어링을 보여주는 와인으로 유명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음식과 더 없이 잘 어울리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스톤베이 소비뇽 블랑’의 가치를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기쁘다”며 “CU를 통해 어떻게 즐겨도 맛있는 스톤베이 소비뇽 블랑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고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톤베이 소비뇽 블랑’을 선보인 에르네스는 2016년에 설립된 와인 수입회사로 프랑스, 미국, 이탈리아, 뉴질랜드, 호주, 스페인 등지에서 생산된 데일리&프리미엄 와인을 선별해 국내 유명 5성급 호텔과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온트레이드와 오프트레이드 채널에 유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2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3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4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5"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6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7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8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9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10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