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플랫폼도 노린다" GS25, ‘르세라핌’ 미니 3집 단독 판매
온라인, 6일 10시 ‘우리동네GS’ 사전예약
오프라인, 19일 18시 GS25 직영점 5곳 판매
모든 구매 고객 르세라핌 포토 카드 증정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팝 아이돌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GS25의 모바일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2종을 선보인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20일부터 원하는 배송지에서 앨범을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인천공항 1터미널 서편점과 파르나스점, 연대2점, 건국점, DXLAB점 등 GS25 직영점 5곳에서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모든 온·오프라인 앨범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멤버의 포토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앨범 구매 고객 중 KT와 LG유플러스 이동 통신사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해 9월 엔하이픈 앨범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 바 있는 GS25는 앞으로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하이브와의 제휴를 확대해 K팝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박준형 GS25 마케팅팀장은 “GS25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반열에 오른 르세라핌의 미니3집을 특전까지 더해 업계 단독 취급하게 된 것은 큰 의미”라며 “앞으로도 GS25가 K팝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소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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