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채코제’, 그레고리와 함께한 발리 한 달 살기 영상 공개

글로벌 가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채코제 Channel Korean Jay’의 발리 한 달 살이 네번째 이야기에 자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구독자 70만의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발리 북부의 정글에서 야영과 트레킹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발리에서의 한 달간 그레고리 가방을 사용하면서 느낀 소감이 소개됐다.
특히 채코제는 발리에 있는 동안 실제 사용했던 그레고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를 영상 시작과 말미에 설명했으며, 데이팩의 경우 두툼한 숄더 하네스의 편안함과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슬리브를 강점으로 꼽았다.
또한 테일러너는 몸에 밀착되어 소매치기가 많은 곳에서도 가방 내부에 보관한 여권, 지갑, 핸드폰 등을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며 실생활에서 경험했던 특징을 이야기했다.
업체 관계자는 “그레고리는 일상과 여행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장점들이 채코제의 발리 한 달 살기 편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된 것 같다”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방을 지속해서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고리(GREGORY)는 물방울 모양을 특징으로 하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해당 영상에서 소개된 데이팩과 테일러너는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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