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채코제’, 그레고리와 함께한 발리 한 달 살기 영상 공개

글로벌 가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채코제 Channel Korean Jay’의 발리 한 달 살이 네번째 이야기에 자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는 구독자 70만의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발리 북부의 정글에서 야영과 트레킹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발리에서의 한 달간 그레고리 가방을 사용하면서 느낀 소감이 소개됐다.
특히 채코제는 발리에 있는 동안 실제 사용했던 그레고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를 영상 시작과 말미에 설명했으며, 데이팩의 경우 두툼한 숄더 하네스의 편안함과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슬리브를 강점으로 꼽았다.
또한 테일러너는 몸에 밀착되어 소매치기가 많은 곳에서도 가방 내부에 보관한 여권, 지갑, 핸드폰 등을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며 실생활에서 경험했던 특징을 이야기했다.
업체 관계자는 “그레고리는 일상과 여행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장점들이 채코제의 발리 한 달 살기 편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된 것 같다”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방을 지속해서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고리(GREGORY)는 물방울 모양을 특징으로 하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해당 영상에서 소개된 데이팩과 테일러너는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 수산인 한자리…고창군, ‘수산인의 날’ 개최
- 2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3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4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5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6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7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8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9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10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