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20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Gardener’s Cottage’를 주제로 매 순간 진심을 다해 꽃을 심는 정원사의 따뜻한 마음을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퍼프와 셔링, 리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활용한 블라우스와 드레스부터 시눈이 자체 개발한 플라워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스커트, 사랑스러운 정원사를 떠올리는 오버롤과 스카프, 스크런치, 헤어핀, 하트백까지 화사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로맨틱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이자 시눈의 시그니처 컬러인 ‘피치 퍼즈’를 컬렉션 전반에 녹여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자체 개발한 플라워 그래픽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블라우스와 티셔츠, 가디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됐다. 여기에 수채화 물감처럼 번지게 연출한 화사한 스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시눈만의 감성을 담은 니트류와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레이스 퍼프 드레스,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클래식 블레이저’와 ‘패턴 스카프’, 큐빅 로고의 헤어핀과 버킷햇, 하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사랑스러운 시눈만의 무드가 가득한 ‘2024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되며,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일주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