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등금 획득
전국
입력 2024-02-15 16:37:22
수정 2024-02-15 16:37:22
주남현 기자
0개
2023년 8월까지 1년간 민원실적 3개 분야 20개 지표 평가
[장성=주남현 기자] 전남 장성군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등급인 나 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안부는 전국 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2022년 9월부터 2023년 8월까지 1년간의 민원실적을 3개 분야 20개 지표로 평가했다. 평가 결과는 순위에 따라 가나 다 라 마 5개 등급으로 분류한다.
장성군은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창구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분야 등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자치단체장의 민원행정 관련 활동, 민원 처리상황 정기적 확인․점검 항목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앞선 2022년도 평가에서 다 등급을 받았던 장성군은 이번 우수등급 획득을 통해 민원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한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앞으로도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책을 꾸준히 발굴․추진해 군민과 동행하는 따스한 민원실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tstart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연욱 의원 부부, 새마을부녀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동참
- 수성구 간부 공무원,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동참
- 이창재 전 김천시 부시장, ‘북 콘서트’ 개최
-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비 확보 총력. . .국회 방문해 우원식 국회의장 등 만나
- 경북도-안동대, 국립의대 신설 위해 국회서 토론회 개최
- 대구간송미술관, 누적 관람객 20만명 돌파…마지막 주말 야간 관람(연장운영) 실시
- 대구 북구, 대구시 민원행정 종합평가 5년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 ‘TK통합신공항특별법 개정안’ 국회 법안심사소위 통과
- 대구교통공사, 19년 연속 ‘노사 화합의 길’ 을 열다
- 대구가톨릭대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일본 나고야에서 공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