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2023학년도 아주스틸 일학습병행과정 학위수여식 성료
일학습병행 성공적 이수로 새로운 시작 축하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지난 16일 오후 6시 호텔 금오산 별관 1층 사파이어홀에서 2023학년도 아주스틸 일학습병행과정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2023학년도 아주스틸 일학습병행과정 학위수여식은 아주스틸에서 일학습병행과정에 참여한 36명의 졸업생에게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하고, 일학습과정의 성공적인 수료와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남이공대학교 일학습병행지원센터 김창환 센터장의 개식사로 시작된 학위수여식은 스마트융합기계계열 박민규 계열장의 학사보고, 이재용 총장의 졸업식사,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이사의 축사, 학위증서 및 상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스마트융합기계계열 신문길 씨가 졸업생들을 대표해 공업 전문학사 학위증서를 받았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일학습병행과정을 수료한 스마트융합기계계열 김세영 씨와 허성석 씨가 학업성적 우수상을 받았다.
영남이공대학교와 아주스틸은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학위과정 운영을 위해 지난 2021년 9월 산합협력 협약을 맺고, 2022년 2월 아주스틸 및 아주엠씨엠 재직자를 대상으로 영남이공대학교 일학습병행과정을 시작했다.
영남이공대학교와 아주스틸은 이번 학위수여식을 통해 2022학년도 일학습병행과정에 참여한 1기 재학생 중 2년간 일과 학업을 성실히 병행해 졸업요건을 충족한 36명의 졸업생을 축하하고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지난 2년간 일과 학습이라는 대단한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졸업생들이 향후 기업의 핵심인력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영남이공대학교 일학습병행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과 기업, 고교, 학생 모두가 만족하고 많은 학생들이 취업 및 진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이사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며 희망차게 졸업을 이뤄낸 졸업생들의 학위수여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지금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아주인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졸업생들의 성장과 성공에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남원시, 행복콜택시 3대 증차…교통 소외지역 주민 이동 편의 증진
- 남원 실상사 동·서 삼층석탑, 국보 승격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고창군, 전북자치도민 양대체전 D-30 '성공다짐대회' 개최
- 고창식품산업연구원, 복분자 활용 '다용도 기능성 첨가제' 특허등록
- 새 정부 국정과제에 강원 현안 80% 이상 반영… 김진태 지사, "그동안 추진해 왔던 사업들 인정 받아"
- 한림대학교, 2025 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 성과 달성...AI 교육 선도 대학으로 ‘S등급’ 쾌거
- 강원대학교, RISE사업단 발대식 개최
- 박정하·송기헌 국회의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5억 원 확보
- 공영민 고흥군수 "현장 목소리 반영해 '살아있는 행정' 펼칠 것"
- 기장군, 폴리텍대학과 중장년 인력 양성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행복콜택시 3대 증차…교통 소외지역 주민 이동 편의 증진
- 2남원 실상사 동·서 삼층석탑, 국보 승격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3고창군, 전북자치도민 양대체전 D-30 '성공다짐대회' 개최
- 4고창식품산업연구원, 복분자 활용 '다용도 기능성 첨가제' 특허등록
- 5알테오젠, 항암제 판도 흔든다…‘ADC’도 피하주사로
- 6“삼성·LG 안되고 샤오미는 되고”…민생쿠폰 ‘역차별’
- 7석화업계 연쇄 셧다운 위기…공장철거·사업정리
- 810년 만에 흑자 전환 컬리, 하반기 성장 고삐 죈다
- 9"상속세 물납株 관리 강화, 주주가치 제고 노력"
- 10“2030년대 서해안 에너지고속도로 완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