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5,000만 뷰'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4-02-21 00:55:29
수정 2024-02-21 00:55:29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조회수 5,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21일 배우 강하늘과 한소희가 출연한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농협은행은 다음달 7일까지 '내 마음 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의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한 5000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올원뱅크는 신속·간편한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 된 콘텐츠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전 차종 100만원 할인
- 2한국씨티은행
- 3금호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 4롯데온, 최대 규모 그룹 통합 페스타 ‘롯데 온쇼페’ 진행
- 5에르네스, 뉴질랜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GS리테일 입점
- 6디딤365, 충남신용보증재단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 운영 환경’ 구축
- 7기장군, 외식업중앙회 기장군지부와 '기장역 이용활성화' MOU 체결
- 8IBK쇄신위원회 오늘 첫 회의 열고 내부통제 논의
- 9NH농협금융, 내부제보 활성화 추진…익명제보 접수채널 도입
- 10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