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5,000만 뷰'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4-02-21 00:55:29
수정 2024-02-21 00:55:29
김도하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조회수 5,000만뷰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21일 배우 강하늘과 한소희가 출연한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농협은행은 다음달 7일까지 '내 마음 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의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한 5000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올원뱅크는 신속·간편한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 된 콘텐츠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드파트너스, 기업 성장 위한 전 과정 통합 시스템 구축
- 2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세이프닥’과 제휴…비급여 의료비 할인
- 3중소기업계, 중기부 '성장사다리 회복'에 환영
- 4김성수 경기도의원, 송파하남선 진행 상황 점검
- 5가평군, 내년 예산 5,899억 확정…수해·민생 우선 배치
- 6연천군, 농어촌 기본소득 현장 점검
- 7경상원, 골목상권 상인회 대상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 8경기북부소방, 을지대병원서 중증응급환자 이송체계 점검
- 9경기북부 농어민기회소득·농촌기본소득, 현장 체감 효과
- 10'김동선 주도' 파이브가이즈, 국내 진출 2년 만에 PEF 매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