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쿵야'가 초코라떼·멜론에이드에 쏙 "세븐일레븐에서 만나요"
경제·산업
입력 2024-02-21 14:40:17
수정 2024-02-21 14:40:17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엠엔비 지식재산권(IP)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를 이용한 협업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는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 KAIST와 '다문화 과학인재양성 캠프' 개최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 KAIST와 '다문화 과학인재양성 캠프' 개최
- 2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3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4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5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6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7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8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9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10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