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쿵야'가 초코라떼·멜론에이드에 쏙 "세븐일레븐에서 만나요"
경제·산업
입력 2024-02-21 14:40:17
수정 2024-02-21 14:40:17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엠엔비 지식재산권(IP)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를 이용한 협업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는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 개인회생 '요기로' 전문센터 개소…전국 무방문 서비스 제공
- 캠핑장협회·리턴플러스·스테이지 3자 협약…"캠핑에 AI 접목"
- 바디프랜드, 곽도연·김철환 신임 공동 대표이사 선임
- 동원산업, 2분기 영업익 1336억원···전년比 57.7%↑
- 현대차그룹·국가보훈부, '국가보훈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현대제철, 호주철강협회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획득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대치1동 주민들과 여름나기 행사 참여
- 2장흥군, 아동급식 업체 위생 특별점검
- 3해남군, 2025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확정
- 4고흥군, 국토부 '지역 수요 맞춤 지원 사업' 선정
- 5용인시, 전남 함평군 37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 6수원시, 청소년 금연정책 발굴위해 의견 듣는다
- 7용인특례시의회, 수도권 핫플 시장 벤치마킹
- 8‘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9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10석경에이티, 日 'OEM 토너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