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쿵야'가 초코라떼·멜론에이드에 쏙 "세븐일레븐에서 만나요"
경제·산업
입력 2024-02-21 14:40:17
수정 2024-02-21 14:40:17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엠엔비 지식재산권(IP)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를 이용한 협업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는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LG U+, 임직원 모금 캠페인 '1000원의 사랑'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 메인라인, 창사 20주년 전사 워크샵 개최…"AI SaaS 전환 가속화"
- 기아 오토랜드 광주, ‘폐기물 매립 제로’ 2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2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3"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4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5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6우리은행, 중앙대 첨단공학관 건립 지원…"금융과 대학 상호 협력"
- 7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8카카오뱅크 3억원 기부…취약계층 아동·위기영유아 지원
- 9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10에이전트AI, 자회사 ‘에이전트AI 랩스’ 설립…AI 페이먼트 사업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