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쿵야'가 초코라떼·멜론에이드에 쏙 "세븐일레븐에서 만나요"
경제·산업
입력 2024-02-21 14:40:17
수정 2024-02-21 14:40:17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엠엔비 지식재산권(IP)인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를 이용한 협업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는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 10월 수출 3.6%↑…반도체·선박이 실적 견인
- 명륜진사갈비, 고객감사 기부릴레이 다시 이어져
- SK온·SK엔무브 합병 완료…글로벌 배터리 경쟁력 강화
- 전국 평균 휘발유값 1666원…3주 만에 오름세
- 로레알파리-미야오,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스코리아 '美'에 해남 '味'를 더하다…해남미남축제, '515 김치 비빔'으로 축제 분위기 '후끈'
- 2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이 명실상부한 역사·문화·교육 메카로 우뚝"
- 3공영민 고흥군수 "군민 참여와 화합이 고흥발전 원동력"
- 4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5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6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74대 금융지주, '주주환원율 50% 시대' 문턱에…실적은 정점, 지속성은 과제
- 8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9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 10전주 덕진호수, 녹조·악취 사라지고 ‘생태 휴식처’로 탈바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