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네이버 웹툰 ‘내향남녀’와 콜라보 툰필터 공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 웹툰과 함께 새학기를 앞두고 설렘 지수를 높여줄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와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향남녀’는 하이틴 로맨스 웹툰으로 현재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는 자신의 셀카를 네이버 인기 웹툰 ‘내향남녀’의 남녀 주인공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로 변환시킬 수 있는 필터이다.
이번 툰필터는 네이버 웹툰 앱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툰필터 배너를 클릭 후 ‘크록스X내향남녀 툰필터’를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등록하면 손쉽게 이미지를 완성시킬 수 있다.
특히 고등학생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가 적용돼 새학기 학교 생활에 대한 설렘을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필터 하단에는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가 삽입돼 귀여움을 더했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착화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신발 상단에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크록스는 툰필터 공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 ‘크록스X내향남녀 툰필터’로 찍은 사진을 크록스코리아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 시 크록스 슈즈 및 지비츠™ 참 팩 등 새학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외향남녀’는 내향형 주인공들이 크록스를 만나 외향형으로 바뀌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3월 7일까지 주 1회 네이버 웹툰 금요웹툰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