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메시 출전한 LA 갤럭시 개막전 스폰서십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1:18:17
수정 2024-02-27 11:18:17
안자은 기자
0개
美 메이저리그사커 LA갤럭시-마이애미CF 경기
상양그룹·불닭 브랜드 노출 "미 시장 공략 가속"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5일 열린 LA갤럭시와 인터 마이애미 CF 경기의 스폰서십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경기는 LA갤럭시의 2024 MLS 개막전이자 인터 마이애미 CF 소속인 리오넬 메시가 출전하는 경기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LA갤럭시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 곳곳에 위치한 LED 보드와 스코어보드에 그룹 광고와 불닭 브랜드 광고를 노출했다.
또 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 불닭볶음면·불닭소스 키트도 제공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미국법인 삼양아메리카가 있는 로스앤젤레스는 물론 미국 전 지역을 대상으로 그룹과 불닭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제대로 본 것으로 평가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은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의 하나로, 불닭 브랜드 위상 강화는 물론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종합 식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세아베스틸도 안전불감증?…근로손실재해율 ‘최고’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