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메시 출전한 LA 갤럭시 개막전 스폰서십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1:18:17
수정 2024-02-27 11:18:17
안자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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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메이저리그사커 LA갤럭시-마이애미CF 경기
상양그룹·불닭 브랜드 노출 "미 시장 공략 가속"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프로축구 LA갤럭시의 2024 메이저리그사커 홈 개막전 스폰서십으로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5일 열린 LA갤럭시와 인터 마이애미 CF 경기의 스폰서십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경기는 LA갤럭시의 2024 MLS 개막전이자 인터 마이애미 CF 소속인 리오넬 메시가 출전하는 경기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LA갤럭시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 곳곳에 위치한 LED 보드와 스코어보드에 그룹 광고와 불닭 브랜드 광고를 노출했다.
또 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 불닭볶음면·불닭소스 키트도 제공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미국법인 삼양아메리카가 있는 로스앤젤레스는 물론 미국 전 지역을 대상으로 그룹과 불닭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제대로 본 것으로 평가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은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의 하나로, 불닭 브랜드 위상 강화는 물론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종합 식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5일 열린 LA갤럭시와 인터 마이애미 CF 경기의 스폰서십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경기는 LA갤럭시의 2024 MLS 개막전이자 인터 마이애미 CF 소속인 리오넬 메시가 출전하는 경기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LA갤럭시 홈구장인 디그니티 헬스 스포츠 파크 곳곳에 위치한 LED 보드와 스코어보드에 그룹 광고와 불닭 브랜드 광고를 노출했다.
또 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 불닭볶음면·불닭소스 키트도 제공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미국법인 삼양아메리카가 있는 로스앤젤레스는 물론 미국 전 지역을 대상으로 그룹과 불닭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제대로 본 것으로 평가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은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의 하나로, 불닭 브랜드 위상 강화는 물론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종합 식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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