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배우 손석구 내세운 켈리 신규 TV광고 공개
신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도입한 첫 번째 광고
29일부터 TV 및 디지털 채널 통해 방영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 맥주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전달하고자 슬로건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정해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입장이다.
광고에서 켈리는 두 번 강렬하게 터진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위로 부드러운 거품이 한 번, 강렬한 탄산이 한 번 터지는 장면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된다. 손석구가 강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면 켈리 병 뒤로 두 번 터지는 거품과 탄산이 나오고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 슬로건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강조하기 위해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대비되는 비주얼을 강화하였다”라며, “새로운 슬로건 소개와 함께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실시…"여름 준비하세요"
- KT, 인터넷·TV 결합 1회선 → 5회선..."가족결합 혜택 확대"
- SKT,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와 통신사 주도 AI 협력 '가속'
- 유영상·노태문 MWC서 회동… 삼성 부스서 'XR 헤드셋' 관심
- SK하이닉스, HBM 훈풍…美 매출 2.6배 증가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中 저가공습·美 25% 관세·노조 갈등" 철강업계에 닥친 '퍼펙트 스톰'
- “3월 3일 삼겹살데이”…유통가, 프로모션 봇물
- KT, MWC25서 AI가 바꿀 대한민국 일상 제시
- 식품·외식업계, 3월에도 가격인상 행렬
- LGU+, MWC25서 첫 단독 전시관…"AI 보안 강화 '안심지능'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실시…"여름 준비하세요"
- 2KT, 인터넷·TV 결합 1회선 → 5회선..."가족결합 혜택 확대"
- 3SKT,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와 통신사 주도 AI 협력 '가속'
- 4유영상·노태문 MWC서 회동… 삼성 부스서 'XR 헤드셋' 관심
- 5SK하이닉스, HBM 훈풍…美 매출 2.6배 증가
- 6역대급 성황리...열망 담은 '광주人포럼' 출범
- 7양주시, '외부 집수리 지원사업' 시행
- 8양주시, 가축분뇨 퇴비부숙도 무료 검사 실시
- 9남양주시, 반려동물 입양문화센터 홈페이지 운영 개시
- 10경기도, 교외선 운행 재개 후 주말 이용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