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솔루션즈, 주식회사 중고나라와 전략적 제휴

온라인 정산일 조정 플랫폼 ‘비타페이’를 운영 중인 ㈜디에스솔루션즈가 주식회사 중고나라와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에스솔루션즈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셀러 판로 확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타페이 회원사는 중고나라 입점을 통해 매출 확대 및 브랜드 홍보의 기회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중고나라 공동구매, 프로모션 입점 지원 판매자를 대상으로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중고나라는 주식회사 중고나라에서 운영 중인 최대 규모의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약 1,9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카페와 웹,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3년 10만개의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오픈해 고객 편의성을 개선한 데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편의점 택배 등의 혜택을 통해 거래량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중고나라는 다양한 소상공인 셀러들과 판매를 진행하며, 일부 상품이 완판되는 등 성과를 확인하고 C2C 거래뿐만 아니라 커머스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해 비타페이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굳혀갈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플랫폼 가입에 필요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데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비타페이 셀러의 중고나라 입점 및 중고나라의 빠른 정산에 대한 홍보 및 협조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주식회사 중고나라와의 협약을 통해 양사 회원사의 동반성장에 대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중고나라와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청암상 시상식 개최…“과학부문 첫 여성 수상자 탄생”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