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리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자사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담은 제품으로,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일동제약은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외에 비타민 A, 비타민 K 등도 들어 있다고 덧붙였다.
비타민 외에도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셀렌, 크롬, 몰리브덴, 철, 구리, 망간 등과 같은 각종 무기질(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리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일동제약에서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상무)은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2개의 정제를 흡수 빠른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리뷰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제품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5일부터 접수…올해 4.43조 지원
- S-OIL, 사내 AX 해커톤 대회 성료…디지털 혁신 통한 성장
- 김승연 한화 회장 "원천기술이 미래 경쟁력 좌우"
- 한화비전, 제품 보증 기간 5년으로 확대
- 정신아 카카오 의장 "2026년 방향성 있는 성장 위한 전환점"
- 가스공사, LNG 저장시설 공동 이용 신청자 모집
- 코오롱그룹 경영메시지 '액설런스'..."AI, 도구 아닌 팀 구성원"
- GC녹십자, 알라질증후군 치료제 ‘리브말리액’…건강보험 급여 시작
- BBQ, 신임 박지만 대표이사 선임
- 이순형 세아그룹 회장 "타의 추종 불허하는 기술로 시장 선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남열 해맞이서 ‘2030 인구 10만’ 도약 의지 다져
- 2남원농협, 남원시에 성금 1000만 원 기탁
- 3남원경찰서, 2026 병오년 시무식·승진임용식 개최
- 4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5일부터 접수…올해 4.43조 지원
- 5S-OIL, 사내 AX 해커톤 대회 성료…디지털 혁신 통한 성장
- 6고양시, 개발제한구역 주민 생활비 지원
- 7가평군,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3억 원 확보
- 8연천군, 2026 연천 구석기 축제 참여 부스 공개
- 9부천시의회, 2026년 시무식 개최
- 10의정부시, 국내 첫 아이돌봄시설 클러스터 2월 착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