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NPEW 2024 참관…“해외 진출로 신성장동력 창출 및 수익 다각화 박차”
건강기능식품시장 현지 동향 조사·신규 거래처 발굴
조아 세피지 앰플 현지 진출 가능성 모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조아제약은 오는 14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애너하임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024(NPEW 2024)’에 참관한다고 11일 밝혔다. NPEW 2024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지난해 120여 개국 3천여 개 업체가 참가하기도 했다.
조아제약은 NPEW 2024에서 현지 건강기능식품시장 동향 조사를 비롯해 신규 거래처를 발굴하고, 조아 세피지 앰플의 현지 진출 가능성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안전하고 쉽다’는 의미를 지닌 용기로 미국 약전(USP)에서 인증한 플라스틱 소재 안전성 최고 등급 VI(USP Plastic Class VI)를 받았다. 조아제약은 조아 세피지 앰플이 독창적 디자인과 그립감까지 고려한 인체 공학적 설계로 국내 특허를 취득하고 해외 34개국에 특허 출원을 마쳤다고 밝혔다.
또 내구성과 내열성은 물론 슬리브 장착을 통한 외부 충격 이중보호 효과로 제품 파손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였으며 원터치 설계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현지 시장 진출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박람회 참관과 함께 남미 파트너사 미팅도 진행하여 코마케팅(Co-Marketing) 등을 협의할 예정”이라며 “꾸준히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려 신시장을 개척하고 신성장동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밈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11월 올영 온라인몰 공개
- 기보,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와 미디어콘텐츠산업 육성 맞손
- S-OIL, ‘낭만 유랑극단’ 문화예술 나눔공연 개최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고객 경험 프로그램 확대
- 에디슨, 간접가열식 출수형 분유포트 선봬…기술로 육아 불편 해결
- 튀르키예 엔진오일 브랜드 ‘Rexoil’, 韓 진출 선언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밈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11월 올영 온라인몰 공개
- 3기보,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와 미디어콘텐츠산업 육성 맞손
- 4S-OIL, ‘낭만 유랑극단’ 문화예술 나눔공연 개최
- 5NH농협은행 "내년 녹색·전환금융 추진 활성화, 공시이행 역량 강화"
- 6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고객 경험 프로그램 확대
- 7에디슨, 간접가열식 출수형 분유포트 선봬…기술로 육아 불편 해결
- 8정성홍, 광주교육감 출마 선언 "모두가 빛나는 무등교육 제시"
- 9범농협, 22만명 연체 정보 삭제…"신용사면 통한 포용금융 시행"
- 10튀르키예 엔진오일 브랜드 ‘Rexoil’, 韓 진출 선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