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 참가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은 ‘명랑핫도그’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간 개최되는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Japan International Franchise Show)’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일본 국제 프랜차이즈 쇼’는 세계적 규모의 프랜차이즈 전시회 중 하나로 일본 식음료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령화 사회의 요구사항, 집밥, 상품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들이 참가했다.
명랑핫도그는 이번 전시회에서 일본 마스터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하고 HMR 냉동핫도그를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며, 특히 일본 현지의 뜨거운 성원에 의해 전시회에 참가한만큼, 많은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일본에서도 K-푸드 핫도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랜차이즈 쇼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핫도그 1위 브랜드에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당당한 K-핫도그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K-푸드의 선두주자로 대한민국 외식업 브랜드 세계화의 파트너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핫도그를 개발,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재료와 토핑을 이용한 핫도그를 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핫도그로 자리잡은 브랜드로 국내외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한 호평과 매출 성장에 힘입어 지난 2020년에는 계룡 공장을 건립해 HMR 냉동 핫도그 생산을 시작, 최근 떠오르는 HMR 열풍에 합류한 바 있다.
또한 미국 애틀란타 1호점을 시작으로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네바다, 사이판 등 해외에 총 1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워싱턴, 캘리포니아, 괌 지역에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