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어, 필리핀 국민술 ‘탄두아이 럼’ 4종 출시

주류수입사 ㈜마이비어가 필리핀의 국민 술 ‘탄두아이 럼’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탄두아이는 1854년에 설립된 럼 브랜드로 170여년 동안 307개의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그 전통성과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럼은 사탕수수를 착즙해 설탕을 만들고 남은 당밀이나 사탕수수를 발효한 증류주로 음료, 탄산수와 섞어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탄두아이 럼은 우리나라의 소주처럼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이른바 ‘국민 술’이다.
마이비어가 출시하는 ‘탄두아이 럼’ 4종은 ‘탄두아이 다크 럼;, ‘탄두아이 화이트’,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 등으로 단독 유통∙판매한다.
‘탄두아이 다크 럼’과 ‘탄두아이 화이트 럼’은 전통적인 럼 제조 기술로 맛과 향을 살린 시그니처 제품이다.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은 플레이버드 화이트 럼으로 열대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탄두아이 럼’ 4종은 달콤한 열대 과일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럼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믹솔로지 음료들을 즐길 수 있다. 최근 급부상한 하이볼의 인기로 중저가의 위스키, 고도수 주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두아이 럼은 용량대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탄두아이 럼은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하이볼 베이스로 휴양지 여행에서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달콤한 첫사랑 같은 럼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2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3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4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5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6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7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8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9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10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