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어, 필리핀 국민술 ‘탄두아이 럼’ 4종 출시
주류수입사 ㈜마이비어가 필리핀의 국민 술 ‘탄두아이 럼’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탄두아이는 1854년에 설립된 럼 브랜드로 170여년 동안 307개의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그 전통성과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럼은 사탕수수를 착즙해 설탕을 만들고 남은 당밀이나 사탕수수를 발효한 증류주로 음료, 탄산수와 섞어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탄두아이 럼은 우리나라의 소주처럼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이른바 ‘국민 술’이다.
마이비어가 출시하는 ‘탄두아이 럼’ 4종은 ‘탄두아이 다크 럼;, ‘탄두아이 화이트’,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 등으로 단독 유통∙판매한다.
‘탄두아이 다크 럼’과 ‘탄두아이 화이트 럼’은 전통적인 럼 제조 기술로 맛과 향을 살린 시그니처 제품이다. ‘보라카이 코코넛 럼’, ‘보라카이 카푸치노 럼’은 플레이버드 화이트 럼으로 열대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탄두아이 럼’ 4종은 달콤한 열대 과일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럼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믹솔로지 음료들을 즐길 수 있다. 최근 급부상한 하이볼의 인기로 중저가의 위스키, 고도수 주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두아이 럼은 용량대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탄두아이 럼은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하이볼 베이스로 휴양지 여행에서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달콤한 첫사랑 같은 럼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