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함께 574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
‘더 574 프리미엄(The 574 Premium)’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 선보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 ‘574 시리즈’의 프리미엄 버전 ‘더 574 프리미엄’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을 준비했다.
뉴발란스는 포터리와 함께 ‘리더 인 클래식’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더 574 프리미엄’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더 574 프리미엄’ 팩은 △574 소프트 그레이 △574 하드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된다. 574 소프트 그레이는 990v1에서 영감을 받은 그레이 컬러와 헤어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이고, 574 하드 네이비는 M1400에서 영감을 받은 네이비 컬러와 프리미엄 누벅 소재가 적용됐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번 협업으로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위치한 29CM 이구성수에서 15일부터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 컨셉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29CM 및 오프라인 이구성수 매장에서는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뉴발란스가 ‘더 574 프리미엄’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리더십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2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3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4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5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6"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7"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8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10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