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포터리와 함께 574 공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
‘더 574 프리미엄(The 574 Premium)’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 선보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 ‘574 시리즈’의 프리미엄 버전 ‘더 574 프리미엄’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협업을 준비했다.
뉴발란스는 포터리와 함께 ‘리더 인 클래식’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더 574 프리미엄’ 팩을 통해 함께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더 574 프리미엄’ 팩은 △574 소프트 그레이 △574 하드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된다. 574 소프트 그레이는 990v1에서 영감을 받은 그레이 컬러와 헤어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이고, 574 하드 네이비는 M1400에서 영감을 받은 네이비 컬러와 프리미엄 누벅 소재가 적용됐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번 협업으로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위치한 29CM 이구성수에서 15일부터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 컨셉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29CM 및 오프라인 이구성수 매장에서는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뉴발란스가 ‘더 574 프리미엄’ 팩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터리와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가지는 리더십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