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 영화관 미소지기로 취직?…"CGV서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CGV와 컬래버 … 전국 120개 극장 적용
컬래버 F&B 3종 및 굿즈 공개, CGV 미소지기 컨셉 양파쿵야 선봬
콤보 제품 구매 시 CGV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선착순 증정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콘텐츠를 통해 CGV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대표 지적재산권(IP) 중 하나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이번 컬래버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 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컬래버를 기념해 팝콘 대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이번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 개인회생 '요기로' 전문센터 개소…전국 무방문 서비스 제공
- 캠핑장협회·리턴플러스·스테이지 3자 협약…"캠핑에 AI 접목"
- 바디프랜드, 곽도연·김철환 신임 공동 대표이사 선임
- 동원산업, 2분기 영업익 1336억원···전년比 57.7%↑
- 현대차그룹·국가보훈부, '국가보훈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현대제철, 호주철강협회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획득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노곡동 침수사고 원인 ‘수문 고장·운영 미흡’…조사단 장·단기 대책 제시
- 2안동시, 여름 축제 '쿨트래디션' 개최
- 3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대치1동 주민들과 여름나기 행사 참여
- 4장흥군, 아동급식 업체 위생 특별점검
- 5해남군, 2025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확정
- 6고흥군, 국토부 '지역 수요 맞춤 지원 사업' 선정
- 7용인시, 전남 함평군 37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 8수원시, 청소년 금연정책 발굴위해 의견 듣는다
- 9용인특례시의회, 수도권 핫플 시장 벤치마킹
- 10‘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