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 영화관 미소지기로 취직?…"CGV서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CGV와 컬래버 … 전국 120개 극장 적용
컬래버 F&B 3종 및 굿즈 공개, CGV 미소지기 컨셉 양파쿵야 선봬
콤보 제품 구매 시 CGV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선착순 증정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콘텐츠를 통해 CGV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대표 지적재산권(IP) 중 하나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이번 컬래버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 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컬래버를 기념해 팝콘 대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이번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LG U+, 임직원 모금 캠페인 '1000원의 사랑'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 메인라인, 창사 20주년 전사 워크샵 개최…"AI SaaS 전환 가속화"
- 기아 오토랜드 광주, ‘폐기물 매립 제로’ 2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 이재현 회장, UAE 등 중동서 글로벌 현장 경영
- 2롯데리아, ‘리아런치’ 운영시간 30분 확대…할인 메뉴도 추가
- 3"MPV 경쟁력 강화"…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
- 4현대글로비스, CDP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획득
- 5이스타항공, 신규 항공기 20호기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6우리은행, 중앙대 첨단공학관 건립 지원…"금융과 대학 상호 협력"
- 7현대제철·포스코, 美 합작제철소 ‘8대2’ 투자…건설 본궤도
- 8카카오뱅크 3억원 기부…취약계층 아동·위기영유아 지원
- 9삼성전자, 마이크로 RGB TV 라인업 확대…프리미엄 시장 공략
- 10에이전트AI, 자회사 ‘에이전트AI 랩스’ 설립…AI 페이먼트 사업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