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 영화관 미소지기로 취직?…"CGV서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CGV와 컬래버 … 전국 120개 극장 적용
컬래버 F&B 3종 및 굿즈 공개, CGV 미소지기 컨셉 양파쿵야 선봬
콤보 제품 구매 시 CGV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선착순 증정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콘텐츠를 통해 CGV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대표 지적재산권(IP) 중 하나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이번 컬래버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 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컬래버를 기념해 팝콘 대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이번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2025 유엔-해비타트 어워드 특별상’수상 영예
- 2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3'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4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5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6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7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8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9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10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댓글
(0)